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하늘공원] 상암 하늘공원 # 하늘공원 핑크뮬리 # 댑싸리 2019

요즈음 인생샷 찍기 대세라는... 핑크뮬리

 

이제 핑크뮬리는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식물이 된 것 같다.

 

 

다행히 하늘공원 핑크뮬리는 아직도 한창이더군...

 

 

 

오전 시간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인생샷...ㅡㅡ;;;

난 요즘 내 사진 별로다.

 

엄마 말씀처럼 한살이라도 어릴 때 사진 많이 찍어두는 거라 하셨는데.

그래놓길 잘 한 건지...

더 찍어 놔야 하는건지...

모르겠다.

 

 

 

억새 축제 기간, 이 곳은 아주 난리도 아니었다는 소식.

 

그런 이유 때문인지~

지난 달 보았던 핑크뮬리 공간의 60%이상이 훼손 되어 있었다.

없거나 쓰러지거나...

 

 

 

 

 

 

 

 

 

 

한켠은 댑싸리다.

이 곳의 댑싸리도 빗자루 만들 수 있는 모양으로 변했다.

 

 

억새 축제가 시작되기 전 주에 하늘공원에 왔었다.

 

핑크뮬리와 붉게 변했을거라 생각한 댑싸리를 보기 위해서...

그런데, 그 땐 붉은 색이 아닌 초록색이었다.

결국 붉게 물든 모습은 만나지 못한 셈이다.

 

시간 참 금방이다 ㅠ,.ㅠ

 

 

 

 

 

 

 

 

 

 

 

 

 

 

 

 

 

 

 

 

 

 

 

 

 

 

 

 

 

 

 

 

 

 

 

 

 

 

 

 

 

 

 

 

 

 

 

 

 

 

 

 

 

 

 

핑크뮬리, 다음주 초까지는(~12일??) 무난 할 것 같다.

 

 

Canon G1X Mark2로 촬영~!!

 

 

[하늘공원] 상암 하늘공원 # 하늘공원 핑크뮬리  201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