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2024-23박24일

[일본 / 홋카이도 / 오타루] 오타루 # 오타루 폭설 # 오타루 설경 # 오타루 오르골당 본당 # 오타루 헬로키티샵 # 미나미오타루역 - 오타루역 2024

 

구경만 1시간 이상 걸린 "오타루 오르골당 본당"

 

오르골당 바로 옆엔 "헬로 키티샵과 카페"도 있으니,

함께 구경하면 좋겠다.

 

 

 

밖으로 나오니 눈이 그쳐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는데,

단 5분도 안되서 다시 내렸던 폭설.

 

 

 

 

 

매 시간마다 오르골이 연주되는 시계탑.

 

 

 

 

 

 

 

 

 

 

 

 

 

 

 

 

 

 

 

 

 

 

 

 

 

 

 

 

 

 

 

 

 

 

 

 

 

 

 

 

 

전날과 전전날 저녁,

삿포로에서 눈 맞고 가게에 들어간 우리의 모습과 똑같이 닮아 있는 키티...

 

깔깔깔~

 

 

연민이 간다...

 

 

오타루 헬로 키티샵에 구경하러 입장.

 

2층은 헬로키티 카페인데,

여행 다닐 때ㅡ 먹는 것과 카페엔 크게 관심이 없는 우리라 샵 구경만 했다.

 

 

 

 

 

귀여움이 한가득...

 

 

 

 

 

 

 

 

키티 뱃지 갸챠를 뽑아본다.

 

 

마음에 드는 뱃지가 나와서 기분이 좋다.

 

 

 

 

 

 

 

 

 

 

 

 

 

 

키티샵을 나섰더니 다시 내리기 시작한 눈...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미나미오타루에서 오타루역까지 가는 길엔

고급 디저트샵, 아기자기한 캐릭터샵, 음식점, 카페 등등 그리고 오타루 운하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야말로 폭설이다.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오타루에 머무는 동안 엄청난 폭설을 맞았다.

 

삿포로 눈은 눈도 아니었네 ㅡㅡ;;;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일본 / 홋카이도 / 오타루] 

 오타루 # 오타루 폭설 # 오타루 설경 # 오타루 오르골당 본당 # 오타루 헬로키티샵 # 미나미오타루역 - 오타루역  2024.01.13

(셋째날 ㅡ 동이기준 24일 중 7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