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이야기

[일상 /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당첨 # 티스토리 연말(2017) 결산 선물 # 모나미 153 2018


약 20일 전이었다.

티스토리에서 메일이 왔다.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에 당첨 됐단다.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였다.



500명 한정이라는 "티스토리 굿즈"

당첨될 확률은 없겠구나,,, 체념하고 있었다.

그 동안 블로그 관리가 너무 엉망이라,,, ㅡㅡ;;



그래도 "한정판"이라는 이야기에 당첨 되면 좋겠다,,, 생각했다.

운이 좋았다 :)



놀아주세요~!!! 

심심해요~!!!


3월 21일,,,


3월 중순도 살짝 넘어갔고, 오늘은 춘분인데다,

남부지방 이외에 서울에도 생강나무, 산수유꽃은 노랗게 피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그런데,,, 대구에 대설주의보가 내려졌다 !!!

이거 실화냐???


부산에도 눈이 많이 왔더랜다. 헐~



오후. 서울에도 눈 예보가 있다.

기왕 오는거 좀 많이 내려서 쌓였으면 좋겠는데,,,


잠깐 눈발이 날리는 듯하다가 그쳤다.

아쉽다.


그래~ 겨울아!! 멀리 떠나가렴.

나는 빨리 봄을 밪이하고 싶구나~!!!

:)






늦은 오후,,, 

띵동~ 선물이 도착했다.


친구들~ 생각지도 못한 선물 배달에 신났다 ㅡㅡ;;;




티스토리에서 온 선물이다.

3월 중순 즈음이면 받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반갑다.


그럼, 어디 열어볼까요???


선물이 8개???


사실. 아침에 택배 아저씨 문자를 받고 깜짝 놀랐다.

오피스 패키지를 포함해 8가지가 배송된다며;;;


이게 무얼까???

먹을건가?? 당근인가???


흠;;; 

굿즈의 박스 포장재는 수량이 적은 관계로 일부 당첨자에게만 랜덤으로 배송될 예정이랬다.


이것이 예쁜 박스에 담겨 온 거 맞는지 모르겠으나~

내가 보기엔 예쁘니,,, 럭키!!!를 외쳐보자 :)


"럭키~!!!!"




선물의 구성은 이렇다.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 (다이어리 + 볼펜)

그리고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와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스티커(?)


홀로그램이라 그림이 바뀐다.

타자기, 고양이발, 비행기,,,




상자 안의 또 다른 상자,,,


난 요렇게 생긴 잠금 장치 좋아하는데,,,


열어보니,,,


하나는 다이어리,,,




다이어리라 해서 날짜가 쓰여 있을 줄 알았는데,,,

(내가 다이어리를 쓰는 사람이 아니라)

다행히도 무지 노트(수첩)이다.



난,,, 무지 노트 무척 좋아하는데!!

참 좋아요!!!


또 다른 상자는,,,


모나미 볼펜이다.


모나미 153,,,???



몇 년 전에 "모나미 153 한정판"이라 하여 

약 3만원 정도에 골드, 실버, 핑크~ 판매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럼 이것도 한정판인가???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한정판 속 또 다른 한정판이라 할 수도 있겠다.

이유인즉, 볼펜에 "티스토리"라고도 씌여 있다. (뒤쪽에)


소중한 선물 고마워요... 티스토리 :)




[일상 /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당첨 # 티스토리 연말(2017) 결산 선물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