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진주 / 경상남도수목원] 경상남도수목원 # 진주수목원 # 난대식물원 # 메타세콰이어 2017

 

 

여유 부리다가 너무 늦게 오긴 했다.

벌써 오후 4시가 넘어~ 해가 지려고 폼을 잡는다.

 

 

추운 날씨에 호수는 살짝 살얼었다.

 

 

 

추워진 날씨의 짝꿍~

맑은 하늘 :)

 

그래도 진주의 겨울 날씨는 산책하는덴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다.

 

 

 

 

 

 

 

산책길을 걸어~

"난대식물원"으로 들어왔다.

 

꽃이 많다. 애기동백 :)

 

 

 

 

 

 

 

꽃보다 라이언 :)

 

 

 

애기동백이라는데,

일반적인 동백보다 꽃이 작다.

 

 

 

전망대랑 윗쪽 산책로는 패쓰~!!

겨울이라 크게 볼거리는 없을 듯 싶다.

 

 

 

 

 

더 이상 온실은 없는 것 같아~

입구쪽으로 나가면서 볼거리 있을까?? 찾다가,

"메타세콰이어 길"에 왔다.

 

경상남도수목원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

 

 

 

겨울연가 :)

 

물론 수목원이라는 특성상~ 봄, 여름, 가을이 좋겠지만,

이번에 방문해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온실과 박물관등이 있어 나름 좋았다.

 

 

 

 

이번 진주여행은 무리하지 않고~

하루에 한 군데만 구경하고 여유를 부릴 생각이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근처 홈플러스에서 45Cm피자를 한 판 사서

다음날 아침까지 먹었다.

 

보름 전 진주여행 왔을 땐 요쿠르트맛 이상한 감자칩.

이번엔 콜라맛 이상한 감자칩.

 

사이다 맛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둘째날은 일찍 자자,,,

 

 

 

 

[진주 / 경상남도수목원] 경상남도수목원 # 진주수목원 # 난대식물원 # 메타세콰이어  2017.01.15 (둘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