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장 준비 중,,, + 황태회관 2012

지금,,, 해마다 눈꽃세상이 펼쳐지는

"대관령 눈꽃축제장"엔 준비가 한창이었다.

*

내가 방문했을 땐 준비가 한창이었는데,

포스팅이 늦었다. 이미 축제는 끝났네~

1월 13부터 1월 21일까지였단다.

그러나, 축제가 끝났다고 눈 조각품을 모두 치우는 것은 아니니,

두번의 폭설이 내린 요즈음 (2012년 2월 25일 기준)

방문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2012년은 "용"의 해,,,





걸리버 여행기,,??






준비가 한창이지라, 중장비를 비록해

자세히 둘러보기엔 위험해 보여서 살짝만,,,

*

점심을 먹으로 Go~!!

대관령면에는 맛있는 중식집이 하나 있단다.

이 곳을 목적으로 여행을 오시는 분도 있다고!!

 

엄마께서 살짝 가게문을 여셨더니,

번호표를 받고, 1시간 이상을 기다리란다.

 

그래서 이 곳에선 식사를 하지 못했다. 더불어 사진도 없고.

다음 기회에 방문하게 되면 소개하도록!!


대관령에 오면 자연스레 들르는 곳,

"황태회관"이다.

항상 많은 사람들로 정신이 없는 곳이기도 하다.

따뜻한 "황태해장국"으로 몸을 녹인다.

이 곳의 주의점은 너무 늦은 시간에 가면(오후 3~4시 즈음?)

황태조각은 하나도 없고, 계란탕이다.

(일전 방문 때 그래서 기분이 많이 안 좋았다는,,,)


본 게임인 "대관령삼양목장"으로 가자!!!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장 준비 중,,, 2012.01.07 (첫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