섶다리는 왜 여기에 있는가??
달이 있는 멋진 다리가 생겨서 좋지만,
예전에 섶다리가 있을 때보다는 운치가 덜 한 것 같다.
섶다리가 스릴도 있고 좋은데...
정선 아우라지 2009.08.04 (셋째날)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정선 흥터 물놀이 2009 (1) | 2009.08.09 |
|---|---|
| 정선 아우라지 - 어름치의유혹 2009 (0) | 2009.08.09 |
| 정선 아우라지 2009 (1) | 2009.08.09 |
| 정선 아우라지 2009 (0) | 2009.08.09 |
| 정선 5일장터 2009 (0) | 2009.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