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정선 아우라지 2009

햇볕이 이글이글 타는 날씨다.

만항재가 벌써 그리워진다.

정선 아우라지, 자주 왔던 곳이라 이번에는 생략하려고 했지만,

무언가에 이끌려 가게되었다.

그래서 "어름치의 유혹"인가??

구절리 가는 쪽의 강변에 주차를 했다.










정선 아우라지 2009.08.04 (셋째날)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선 아우라지 처녀 2009  (0) 2009.08.09
정선 아우라지 2009  (1) 2009.08.09
정선 5일장터 2009  (0) 2009.08.09
영월 직동리계곡 2009  (0) 2009.08.09
영월 화절치 2009  (0) 200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