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정선 아우라지 - 어름치의유혹 2009

어름치의 유혹에 이끌려 지글지글 타는 햇볕을 뚫고

강을 건너고 또 건너 이 곳까지 걸어왔다.

여기까지 왔으니 물고기 뱃속에서 뭔가를 먹고 가야지!!

이번에는 햄버거 세트 대신 시원한 팥빙수를 먹었다.

레일바이크는 예약을 안해서 타지 않았지만,

레일바이크로 아우라지역에 속속 도착하는 사람들의

땀 가득한 얼굴을 보니타고 싶다는 마음이싹 사라진다.

그리고 이미 레일바이크가 한창 공사중이던 약 4년전에

(아무도타보지 않았을 때) 타 보았기에 아쉬움은 더 없다.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즈음에 전코스를 타보기는 해야겠다.
















정선 아루라지 어름치의 유혹 2009.08.0.4 (셋째날)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 막국수 2009  (2) 2009.08.24
정선 흥터 물놀이 2009  (1) 2009.08.09
정선 아우라지 처녀 2009  (0) 2009.08.09
정선 아우라지 2009  (1) 2009.08.09
정선 아우라지 2009  (0) 200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