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을 오면 잘 들르는 "정선 5일장터"이다.
겨울에는 인적이 드물지만,
여름에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먹자골목에서는 부침개, 메밀전병, 올갱이국수 등을 맛 볼 수 있다.
나는 매운 김치가 들어 있는 메밀전병이 가장 맛있더라~
정선 5일장터 2009.08.04 (셋째날)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정선 아우라지 2009 (1) | 2009.08.09 |
|---|---|
| 정선 아우라지 2009 (0) | 2009.08.09 |
| 영월 직동리계곡 2009 (0) | 2009.08.09 |
| 영월 화절치 2009 (0) | 2009.08.09 |
| 영월 호법실고개 2009 (0) | 2009.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