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시내에 들러 과일과 옥수수를 샀다.
역시 옥수수는 강원도가 최고~!!!!
이번 여행의 목적지인 "공작산"으로 가는길에
만난 막국수집이다.
길가에 있는 조그마한 곳인데...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아 일단 들어가 봤다.
역시, 사람이 많은 것에는 다 이유가 있기 마련~
지금까지 먹어 본 막국수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다.
동치미, 김치도 맛있고~
다음에 지나 갈 때도 들러 봐야갰다.
김치가 맛있어서 인지,
막국수맛이 끝내줬다...
식당 한켠에 있던 옛날 텔레비젼 상자...
골드 스타다.
신기하네~
식당 주변에는여러 종류의아름드리 꽃이 많다...
홍천 2009.08.22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
|---|---|
| 홍천 공작현 2009 (0) | 2009.08.24 |
| 정선 흥터 물놀이 2009 (1) | 2009.08.09 |
| 정선 아우라지 - 어름치의유혹 2009 (0) | 2009.08.09 |
| 정선 아우라지 처녀 2009 (0) | 2009.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