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남산공원길 / 남산벚꽃길] 벚꽃, 절정 이룬 남산공원길 # 남산, 북측 순환 벚꽃길 # 남산야외식물원 ~ N서울타워 # 투썸플레이스 딸기라떼 2018


2018년 올해. 최고의 벚꽃 풍경을 "남산"에서 만나다...

:D





전망좋은 까치집 :)


N서울타워에 도착!!!


조금 오래 머물다 갈 생각이다.


저 곳에선 이 쪽을 바라보고,,,

이 곳에선 저 쪽을 바라보고,,,


이번, 남산 방문에서 뷰가 좋은 곳을 발견 :)

뿌듯하다.


사진찍기 좋은 곳을 새로이 발견할 때마다,

사진찍는 재미는 배가 된다.




서울의 오늘 날씨 맑음 :D






투썸플레이스에서 "딸기라떼" 한 잔을 주문했다.


바깥 풍경이 가장 잘 보이는 빨간 의자에 앉아,,,


그 날, 나의 두끼였던,,,



어찌어찌 나만 집에 있던 날.


봄 풍경 만나기에 바쁜 난~

제대로 챙겨 먹지 않은 채. 봄꽃 사냥을 다녔었다.


다행히 체력이 좋아 크게 아프진 않았지만.

덕분에 혀 끝에 반점이 3~4개나 뭉쳐서 생겨 ㅡㅡ;;;

한동안 아픈 혀를 말고 말을 하다보니, 발음이 아주아주 이상했다고 한다. 킁~!!!



잘 챙겨 먹도록 하자!!!

아프면 고생~ ㅠ,.ㅠ














밑으로 보이는 하얏트 호텔에서부터 남산 야외식물원을 지나 열심히 걸어왔다.




남산 벚꽃길.


남산을 내려갈 때 지나가게 될.

얼마나 또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려나,,,






남산 꼭대기에 올랐으니,,,

간단히 둘러본다.


팔각정. 사랑의 좌물쇠. 봉수대~



그런데, 남산의 이러한 사진들이 너무 많아. 

오늘, 대부분은 마음 속에만 담아 왔다.








서울,,, 서울,,, 서울,,,


아름다운 이 도시,,,


그리움이 남는 곳,,,




전망 좋은 까치집이 여기에도 있네???

너 쫌 부럽다.


사진 속, 자세히 보면 집 주인이 있다 :)


이젠 내려갈 일만 남았다.

풍경이 너무나 좋으니, 버스는 이용하지 않는 걸로,,,




Canon G1x Mark2로 촬영~!!!


 올 봄. 우리집 똑딱이는 무척 바쁘다;;;










[남산공원길 / 남산벚꽃길] 벚꽃, 절정 이룬 남산공원길 # 남산, 북측 순환 벚꽃길 # 남산야외식물원 ~ N서울타워  2018.04.1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