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향기따라

[홈메이드 국물떡볶이] 날씨가 추워질 수록 더 생각나는 떡볶이 2017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 수록 더 생각하는 분식 :)

그 중에서도 난 떡볶이가 가장 생각나더라,,,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다.

 

다른 날 같으면 귀찮다고 그냥 집에 있었을테지만,

난 이미 시장에 나가고 있었다 ㅡㅡ;;

 

 

물을 넉넉히 넣고 국물떡볶이를 만들었다.

 

큰 폭으로 세일 중이던 어묵도 넉넉히 넣었다.

 

 

보글보글,,, 맛있겠다 :)

 

 

 

 

야끼소바도 만들었다.

 

 

어쩌다보니, 맥주도 한캔 :)

스페인 맥주 괜찮네??

 

 

 

 

 

 

 

한달 전 즈음~

남대문 시장에서 구입한 큐티폴 포크,,,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식기류.

 

 

가격이 만만치 않아~ 한번에 구입하기는 좀 부담스럽고.

 

하나하나 모아봐야겠다.

 

 

[홈메이드 떡볶이] 날씨가 추워질 수록 더 생각나는 떡볶이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