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123층 롯데월드타워 # 초고층 건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 2017

 

 

2시간을 이상, 추위에 덜덜 떨며 뻣뻣하게 서서 자리 지키며 기다렸건만,,, ㅡㅡ;;

11분이라는 시간은,,,

사실, 많이 허무할 정도로 아쉬웠다.

 

 

그래도 오늘 바라 본 장면은~

내 생에 다시 못 볼 아름다운 경험이었다.

 

 

공사에서부터 현재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롯데월드타워.

마지막 개장까지 큰일 없이 큰 볼거리를 제공해서 다행이다.

 

 

 

롯데월드타워,,,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전망대"는 꼭 올라보고 싶다.

 

 

개장 한지 얼마되지 않아 사람들이 많겠으니,,,

조금 시간을 두고 계획해봐야겠다.

 

 

이런 풍경이야 말로,,,

"아름다운 밤이예요~!!!"

 

 

 

 

 

 

 

 

 

 

 

 

 

 

 

 

 

 

 

 

 

 

 

 

 

 

 

 

 

 

 

 

 

 

 

 

 

 

 

누구나 느꼈겠지만,,,

마지막에 "코리아"라고 쓰여진 글씨는 큰 감동이었다 :)

 

 

 

 

 

화려한 불꽃축제는 끝났지만,

석촌호수의 동호와 서호를 모두 둘러보고 갈 생각이다.

 

 

지하철을 이용하기 위해 사람들이 빠져 나가기를 기다린 이유도 있고,

비록 벚꽃은 하나도 펴지 않았지만,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한창이었던 때라 곳곳에 예쁜 설치물들도 구경하고,

석촌호수 동호쪽에 "스위트 스완 프로젝트"도 볼 겸~

 

석촌호수에서 조금 더 머물렀다.

 

 

 

참고로 위의 지도는 내가 머무른 곳이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촬영장소)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123층 롯데월드타워 # 초고층 건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  2017.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