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 그 곳을 거닐다

[경복궁] 경복궁 폭설 내리는 풍경 - 집옥재 2013

 

 

2013년 12월 12일.

 

 

 

이미 내려진 설경도 예뻤지만,,,

 

금새 캄캄해지더니~

 

많은 눈이 내려서 더 환상적이었던,

 

경복궁에서의 설경!!

 

 

 

 

거의 2년전 사진인데,

 

실내가 지금의 모습과 다른 집옥재~

 

지금은 도서관과 카페로 운영 중이다.

 

 

 

 

2013년, 그 당시엔 들어가 볼 수 없는 곳이었고,

 

복원된지 얼마되지 않았던,,, 집옥재

 

 

 

 

 

눈이 펑펑펑,,,

 

 

 

 

 

 

 

 

 

 

 

 

 

 

 

 

 

 

 

 

 

 

 

 

 

 

 

 

 

 

 

 

 

 

누군가 귀여운 눈사람을 집옥재 앞에 만들어 두었다.

 

참~ 낭만적이다.

 

 

 

 

 

 

 

 

 

 

 

 

 

 

 

 

 

 

 

 

 

 

 

 

 

 

 

 

 

 

 

 

 

 

 

 

 

 

 

경복궁을 되돌아 나오면서,,,

 

 

 

 

내 기억으론 그 해 겨울에도

 

또 한번 큰 눈이 내리면 다시 오리라 생각했는데~

 

오지 않았던 걸로 기억한다.

 

 

 

 

 

 

 

 

 

 

 

 

 

 

 

 

 

 

 

 

 

 

 

 

 

 

 

 

 

 

 

 

 

 

 

 

 

 

 

언제나 그랬듯,,,

 

이 때도 나의 뚜벅이 여행은 변함이 없었다 :)

 

 

 

다음 사진을 보니, 나의 발길은 "정동길"로 향하고 있다.

 

다음 페이지에서 포스팅~!!!

 

 

 

 

 

 

 

 

 

2013년 12월 12일.

 

내가 경복궁에 갈 수 밖에 없었던 사진이다.

 

 

 

오전에 큰 눈이 내렸고,

 

바로 전날에도 눈이 내렸다.

 

 

예전 포스팅을 보니,

 

이틀 동안 8센티미터의 눈이 내린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우리집에서 바라본 풍경 :)

 

 

 

 

 

 

 

 

 

 

 

[경복궁] 경복궁 폭설 내리는 풍경 - 집옥재  201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