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지방계곡을 따라 산길을 가다보면 여러 종류의 야생화를 만날 수 있다.
특히"물봉선"이 주를 이루고 있다.
물봉선을 처음 촬영한 곳이 "청옥산"이었는데...
첫 느낌이 참 강렬했던 꽃이다.
보면 볼수록 신기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또 한번 옥수수를 사먹었다.
역시!!!
옥수수는 강원도가 최고~!!!
이제 거의 끝물이라고 하는데...
아쉬워서 어쩌지...
횡성 병지방계곡 2009.08.22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제 덕적리임도 2009 (0) | 2009.08.31 |
|---|---|
| 홍천, 맛있는 집 2009 (4) | 2009.08.31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
| 홍천 공작현 2009 (0) | 2009.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