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스턴교...
이름이 특이해서 잊혀지지 않을 듯...
어느덧... 가을이다.
이 곳, 높은 산은 벌써 썰렁한 기운이 감돈다.
따뜻한 코트를 생각하게하는 날씨다.
누구의 집일까??
인제덕적리임도 2009.08.29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제 한계령 2009 (0) | 2009.09.01 |
|---|---|
| 인제 덕적리임도 야생화 2009 (1) | 2009.08.31 |
| 홍천, 맛있는 집 2009 (4) | 2009.08.31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물봉선 (2) | 2009.08.24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