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조금 멀리갈까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괜찮은 숙소 찾기가 쉽지 않은 터라
하루 코스로 다녀오기로 하고 길을 떠났다.
늦잠을 잔 주말치고는 일찍 출발했고,
목적지까지 막힘 없이 갈 수 있어서 좋았다.
*
강북강변 - 양평 - 44 - 홍천 - 구성포 - 44 -
인제 (리빙스턴교) - 286 - 덕적리 - 장승고개 - 쌍다리 -
한계령 (되돌아서) - 필례약수 - 귀둔리 - (휭돌아서) - 역동 - 진달교 - 31 - 원대교 -
원대리임도 - 안삼재 - 회동 - 원대리임도 - 반장동 - 남천리 - 44 - 구성포 -
홍천(제1회 무궁화축제) - 양평 - 강북강변
(473km : 인제귀둔리+원대리 임도)
*
일단 경기도에서 강원도로 넘어갈 때 옥수수를 샀고...
강원도에 오면 옥수수는 꼭~!!!
홍천을 지날 즈음,,,
마침 지난 주에 마음에 쏙~ 들었던 음식점을 지난다하여
아침을 먹고 가기로 했다.
지난주에는 막국수를 먹어보았으니,
이번에는 "잣두부 전골"을 먹기로 했다.
직접만드시던데, 그래서인지 더고소하고 맛있다.
음식점 주변에는 여전히 여러종류의 꽃이 만발이다.
딱!! 일주일만에 또 찾은 도로 옆 00음식점...
오전 10시...
마침 배가 고팠는데...
보글보글...
반찬도 맛깔스러운 시골풍이다.
홍천 맛집 2009.08.29
*
*
*
*
파란 메인 "추천글" 선정 (2009.09.02)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제 덕적리임도 야생화 2009 (1) | 2009.08.31 |
|---|---|
| 인제 덕적리임도 2009 (0) | 2009.08.31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물봉선 (2) | 2009.08.24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
| 횡성 병지방계곡 2009 (0) | 2009.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