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서울에서 길을 떠날 때는 하늘도 맑고, 많이 더울 줄 알았는데...
이 곳에 오니 안개도 자욱하고, 간간히 빗방울도 떨어진다.
게다가 어찌나 추운지 오들오들 떨렸다.
인제 한계령 2009.08.29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제 한계령 2009 (4) | 2009.09.01 |
|---|---|
| 인제 한계령 2009 (4) | 2009.09.01 |
| 인제 덕적리임도 야생화 2009 (1) | 2009.08.31 |
| 인제 덕적리임도 2009 (0) | 2009.08.31 |
| 홍천, 맛있는 집 2009 (4) | 2009.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