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부천 / 원미산 진달래동산] 온통 분홍색 꽃세상, 진달래꽃을 보고 싶다면,,, 원미산 진달래동산을 찾으세요!! # 원미산 진달래동산 2022

 

4년 만에 원미산 진달래 축제가 계최된다고 한다.

2023년 4월 1일부터 2일까지.

 

아래 사진은 작년 2022년 4월 4일에 촬영한 것.

3년 만에 축제 없이 개방되었었다.

 

 

 

 

 

 

 

 

 

 

 

 

 

 

 

 

 

 

 

 

 

 

 

 

 

 

봄날, 분홍색 꽃세상을 만나고 싶다면ㅡ

"원미산 진달래동산" 완전 강추.

 

이런 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황홀한 곳이다.

 

 

 

 

 

 

 

 

 

 

 

 

 

 

 

 

 

 

 

 

 

 

 

 

 

 

 

 

 

 

 

 

 

 

 

 

 

 

 

 

 

 

 

 

 

 

 

 

 

 

 

 

 

 

 

 

 

 

 

 

 

 

 

 

 

 

 

 

 

 

 

 

 

 

 

 

 

 

 

 

 

 

 

 

 

 

SNS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그 장소...

뒤편의 진달래가 만개하지 않아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충분히 아름다웠던 그날의 기억.

 

 

4월 4일은 내 생일이다.

올해 난,,, 나에게 진달래를 한가득 선물했다.

 

봄꽃이 피어나는 계절에 태어났다는 것에 부모님께 항상 감사하다.

 

때론 개나리, 홍매화, 백매화, 진달래, 벚꽃, 목련 등등~

해마다 원하는 꽃들을 한가득 받을 수 있어서 :D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해줄까??

 

 

 

 

 

 

 

 

참고로 올해 2023년 부천의 봄꽃 축제는...

(부천, 봄 취하다 # 2023년 4월 1일 ㅡ 4월 15일)

 

*

4월 1일(토) ㅡ 2일(일) = 원미산 진달래축제

4월 8일(토) ㅡ  9일(일) = 도당산 벚꽃축제

15일(토) =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

 

.... 4년 만에 축제가 개최된다.

 

 

 

 

 

 

 

 

 

 

 

 

 

 

 

 

 

 

 

 

 

 

 

 

 

 

 

 

 

곧 만나~ 진달래꽃동산!!!

 

 

4월 4일, 내 생일이었던 그날...

저녁에 간단히 케이크의 촛불을 껐다.

 

 

작아서 귀여워:D

 

 

 

 

 

[부천 / 원미산 진달래동산]

온통 분홍색 꽃세상, 진달래꽃을 보고 싶다면,,, 원미산 진달래동산을 찾으세요!! # 원미산 진달래동산  202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