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스무디" 한 잔 즐기고, 밖으로 나왔다.
이대로 집으로 돌아올 수도 있었는데,,,
가을 하늘이 너무나 예뻐서 그럴 수가 없었다.
시시각각으로 변신하는 구름도 나의 발목을 붙잡는다.
다시, "들꽃마루"로 오른다 :)
1시간 반 전과는 또 다른 구름에
햇살 색깔과 고도가 달라져~
미세하게나마 또 다른 들꽃마루를 보는 듯 했다.
50mm 단렌즈라,,, 하늘과 들꽃마루를 넓게
한 장으로 담을 수 없는 아쉬움;;;
늦은 오후로 갈 수록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
일찍 찾아오길 잘했구나,,, 싶다.
작년인가?? 재작년엔 추석 연휴에 이 곳을 찾았다가,
꽃 30%+ 사람 70%인,,, 정말로 정신이 하나도 없는 풍경을 만났었지 ㅡㅡ;;;
네가 떠난 자리,,, 쓸쓸하다.
박노해 시인의 시 제목이 생각났다.
"그러니 그대 사라지지 말아라"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으로도 간직하고 싶어서,,,
요즘 내가 가장 즐겨 쓰는 주머니 파우치.
선물 받은 날부터 매일매일 나의 가방 속에 함께 하는,,,
이것은 이웃블로거 소금님의 선물이었다.
"소금님!!! 너무나 잘 쓰고 있어요. 게다가 너무나 튼튼해서 후손에 물려 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벤취에 앉아~ 얼마나 오랫동안 하늘을 바라보았는지 모르겠다.
파아란 하늘이 참 매력적인 요즈음 날씨 :)
라동이도 덩달아 신났다 :) 끼야호~!!!
무지개 아니고,,, 프리즘을 만난 것 뿐이지만,
마치 무지개를 만난냥 기분이 좋다 :)
그러고보니, 어릴 적엔 비 온 후, 무지개도 자주 만났었는데,,,
요즈음엔 무지개 만나기고 힘들구나;;;
가을 하늘에 두둥실,,,
다양한 구름 구경 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
미세먼지 없는 요즈음 하늘,,,
매일매일 계속 되기를 바래본다.
"Canon 6D + Canon EF 50mm f / 1.8 STM 렌즈"로 촬영~!!
[올림픽공원 / 들꽃마루] 가을이 성큼,,, 황화코스모스 # 들꽃마루 # 노랑코스모스 # 가을 하늘 2017.09.15
'아름다운 도시,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길상사 / 꽃무릇] 꽃무릇 절정 이룬 길상사 # 꽃무릇 2017 (0) | 2017.09.24 |
|---|---|
| [월드컵공원 / 해바라기] 가을에 만나는 해바라기 # 해를 바라보지 않는 이상한 해바라기 2017 (2) | 2017.09.24 |
| [올림픽공원 /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가득한 들꽃마루 # 노랑코스모스 # 장미정원 # 카페 커핀그루나루 2017 (0) | 2017.09.23 |
| [코엑스 / 별마당도서관] 찜통 더위 피해 북캉스 떠나자 # 별마당도서관 # 코엑스 스타필드 # 토크콘서트 # 카카오프렌즈샵 2017 (5) | 2017.08.06 |
| [서울어린이대공원] 능동 어린이대공원,,, 여름 산책 # 능소화 # 연꽃 2017 (0) | 2017.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