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올림픽공원 / 들꽃마루] 가을이 성큼,,, 황화코스모스 # 들꽃마루 # 노랑코스모스 # 가을 하늘 2017

 

카페에서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스무디" 한 잔 즐기고, 밖으로 나왔다.

 

 

이대로 집으로 돌아올 수도 있었는데,,,

가을 하늘이 너무나 예뻐서 그럴 수가 없었다.

 

시시각각으로 변신하는 구름도 나의 발목을 붙잡는다.

 

 

 

다시, "들꽃마루"로 오른다 :)

 

 

1시간 반 전과는 또 다른 구름에

햇살 색깔과 고도가 달라져~

 

미세하게나마 또 다른 들꽃마루를 보는 듯 했다.

 

50mm 단렌즈라,,, 하늘과 들꽃마루를 넓게

한 장으로 담을 수 없는 아쉬움;;;

 

늦은 오후로 갈 수록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

 

 

일찍 찾아오길 잘했구나,,, 싶다.

작년인가?? 재작년엔 추석 연휴에 이 곳을 찾았다가,

꽃 30%+ 사람 70%인,,, 정말로 정신이 하나도 없는 풍경을 만났었지 ㅡㅡ;;;

 

 

 

 

 

 

 

 

 

 

 

네가 떠난 자리,,, 쓸쓸하다.

 

 

박노해 시인의 시 제목이 생각났다.

"그러니 그대 사라지지 말아라"

 

 

 

 

 

 

 

 

 

 

 

 

 

 

 

 

동영상으로도 간직하고 싶어서,,,

 

 

 

 

 

 

 

 

 

 

 

 

요즘 내가 가장 즐겨 쓰는 주머니 파우치.

선물 받은 날부터 매일매일 나의 가방 속에 함께 하는,,,

 

 

이것은 이웃블로거 소금님의 선물이었다.

"소금님!!! 너무나 잘 쓰고 있어요. 게다가 너무나 튼튼해서 후손에 물려 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벤취에 앉아~ 얼마나 오랫동안 하늘을 바라보았는지 모르겠다.

파아란 하늘이 참 매력적인 요즈음 날씨 :)

 

 

 

라동이도 덩달아 신났다 :) 끼야호~!!!

 

무지개 아니고,,, 프리즘을 만난 것 뿐이지만,

마치 무지개를 만난냥 기분이 좋다 :)

 

 

그러고보니, 어릴 적엔 비 온 후, 무지개도 자주 만났었는데,,,

요즈음엔 무지개 만나기고 힘들구나;;;

 

가을 하늘에 두둥실,,,

다양한 구름 구경 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

 

미세먼지 없는 요즈음 하늘,,,

매일매일 계속 되기를 바래본다.

 

 

 

 

 

 

 "Canon 6D + Canon EF 50mm f / 1.8 STM 렌즈"로 촬영~!! 

 

 

 

 

[올림픽공원 / 들꽃마루] 가을이 성큼,,, 황화코스모스 # 들꽃마루 # 노랑코스모스 # 가을 하늘  2017.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