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하늘공원] 억새축제 # 가을볕, 황금 물결 으악새 2016

 

 

우중충한 날씨에~

 

"잠시나마 햇살이 비추면 얼마나 좋을까,,,"

 

,,,를 끝없이 생각한 것이 하늘에 닿았는지;;;

 

 

 

 

잠시나마 햇살이 하늘공원 위로 스포트라이트를 비추어 어찌나 고맙던지~

 

이때를 놓칠 수 없어,

 

나의 카메라 셔터 누름이 빨라지는 기회도 잡았다. 예~!!!

 

 

 

 

 

하늘을 담는 그릇,,,에 올랐다.

 

보통은 하늘공원 밥그릇;;;이라 불렀는데,

 

정식 명칭이 있었구나 ㅡㅡ;;;

 

 

 

 

하늘을 담는 그릇에 오르면~

 

하늘공원이 한 눈에 들어온다.

 

 

 

 

한창 억새가 익을 무렵엔 은빛물결이었겠으나~

 

지금은 금빛물결에 가깝다.

 

 

 

 

많은 분들이 하늘공원을 찾으셨지!!!

 

 

 

 

하늘공원 밥그릇에서 내려왔는데~

 

햇살이 쫙~ 나왔다.

 

 

 

 

다른 곳은 먹구름으로 가득한데,

 

하늘공원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처럼 보였다.

 

 

 

 

그리하여~

 

나의 카메라 셔터 누름은 빨라졌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하늘엔 구름이 꽉~ 끼어

 

금새 태양이 구름 속으로 사라질 기세였다.

 

 

 

 

햇살이 비추니,,, 억새가 더 화려해졌다.

 

 

 

 

 

 

 

 

 

 

 

 

 

 

 

 

 

 

 

그냥 지나칠 수 없어~

 

하늘을 담는 그릇에 다시 올랐다.

 

 

 

 

역시 사진은 태양의 힘이로다!!!

 

 

 

 

햇살 하나로~

 

같은 곳에서 촬영한 사진임에도 방금 전의 사진과는 확연히 다르다.

 

 

 

 

 

 

 

 

 

 

 

 

 

 

 

 

 

 

 

 

 

 

 

 

 

 

 

 

 

 

 

 

 

 

 

 

 

 

 

하늘공원으로 비추는 햇살~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의 바램이 이루어졌다 >ㅡ<;;;

 

 

 

 

날짜를 잘못 잡았다며, 투덜댔는데,,,

 

오길 잘했다 싶다.

 

 

 

 

 

 

 

 

 

 

 

[하늘공원] 억새축제 # 가을볕, 황금 물결 으악새  2016.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