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63씨티] 63빌딩, 수족관 - 물고기 세상,,, 63씨월드 2014

 

 

 

니모를 찾아서!!

 

 

 

디즈니에서 이 녀석은 제대로 각인 될 수 있도록 영화를 만든 것 같다.

 

디즈니,,, 참 대단해요~!!

 

 

 

 

두둥~ 두둥~ 상어도 지나가고,,,

 

 

 

 

 

 

 

 

 

물고기들은 눈도 예쁘지만,

 

몸의 다양한 무늬들이 참 신비롭다.

 

 

 

 

해마,,, 언제보아도 신기한~

 

 

 

 

 

 

 

 

 

중앙 수족관에서는 "수중발레" 공연도 있었다.

 

멋진 음악에 물고기들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공연이었다.

 

 

 

 

 

 

 

 

 

 

 

 

 

 

 

 

 

 

 

 

 

 

 

 

 

 

 

 

 

 

 

 

 

 

바다사자 콘테스트도 봤다.

 

 

 

딕시는 여자~ 치코는 남자다.

 

딕시는 탱고를 잘추고, 치코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물개스타일" 노래를 잘한다.

 

 

 

 

그리고,,, 이구아나, 뱀, 도마뱀등

 

파충류도 만날 수 있었다.

 

 

 

 

 

 

 

 

 

 

 

 

 

 

 

 

 

 

 

 

 

 

 

 

사실, 63수족관에 대한 나의 편견이 있었다.

 

그 편견이 오늘 깨졌다.

 

 예를 들자면, 규모가 작다?

 

 

 

이렇게 63씨월드에 볼거리가 많은 줄 몰랐다;;;

 

지난 주, 일산 아쿠아플라넷보다 좋았다.

 

 

 

 

수족관에서만 "3시간"을 머물렀다.

 

수족관을 나왔더니, 그제서야 다리가 아프다.

 

아직 한가지 더 남아있는데,,,ㅡㅡ!!

 

잠시 쉬어가야겠다.

 

 

 

 

 

 

[63씨티] 63빌딩, 수족관 - 물고기 세상,,, 63씨월드  2014.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