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인사동 쌈지길 / 조계사] 인사동 쌈지길 # 바스락 다가온 가을 # 조계사 # 국화축제 2016

 

 

감고당길 풍문여고 쪽에서 큰 길을 건너면 바로 인사동이다.

 

인사동은 주중인데도 (뭐;;; 금요일이지만)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인사동이 언제는 안 붐볐을까??

 

 

 

 

 

지난 추석 연휴에 이 곳에 왔다가~

 

내 일생 대단한 인파를 만난 적도 있다.

 

 

넓게는 대한민국, 좁게는 서울사람 다~ 모인 줄 알았으니깐 ㅡㅡ;;;

 

 

 

 

 

한국적인 가게들을 구경하며 쌈지길까지 걸어왔다.

 

 

 

지난 여름, 나의 폴란드 친구들 "카로와 마그다"와 함께 인사동에 온 이후~

 

난 인사동에 있는 가게를 기웃기웃 구경하는 버릇(?)이 생겼다.

 

 

 

 

 

 

 

 

 

다양한 색깔로 장식된 쌈지길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안으로 입장 ^ㅡ^;;

 

 

 

 

 

 

 

 

 

오색 단풍을 쌈지길에서 가장 먼져 만나게 됐다 :)

 

 

 

 

 

 

 

 

 

 

 

 

 

 

 

 

 

 

 

 

 

 

 

 

 

 

 

 

 

 

 

 

 

 

쌈지길 계단은 갤러리로 변신 :)

 

 

 

 

 

 

 

 

 

 

 

 

 

 

인사동 마루에서 바깥을 바라본 모양 :)

 

 

 

 

 

 

 

 

작년 국화축제를 보았던 "조계사"가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축제 기간이 아니고~ 한창 준비 중이었다.

 

내가 너무 이르게 왔다. 마음이 급했다 ;;;

 

 

 

참고로 조계사 국화축제는 10월 11일 부터 한달 동안 진행된다고 한다.

 

 

 

 

국화축제 준비 중이라,,, 아직 국화는 볼 수 없었다.

 

 

(내가 포스팅하고 있는 현재(10월 16일)는 절정이거나 꽃이 많이 피었을 듯)

 

 

 

 

 

 

 

 

 

 

 

 

 

 

 

 

 

 

 

 

 

 

 

 

10월 국화는 시월에 핀다더라,,,

 

내가 조계사를 찾은 날은 9월 마지막 날이었다 ㅡㅡ;;

 

 

 

 

 작년 포스팅을 찾아보니,,,

 

작년에 갔었던 조계사 국화 축제 포스팅이 없어~

 

다음 페이지에서 풀어볼까 한다.

 

 

 

"Canon 6D + Canon EF 50mm f / 1.8 STM 렌즈"로 촬영~!!!

 

 

 

 

 

 

 

 

 

 

 

 

 

 

[인사동 쌈지길 / 조계사] 인사동 쌈지길 # 바스락 다가온 가을 # 조계사 # 국화축제  2016.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