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그리고 커피

[카페 / 더블유이] 삼청동, 더블유이 (W.e) - 한국식 디저트 Cafe,,, 호떡팬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 바나나 호떡팬케이크 세트 + 복분자 식혜 그라니따 2013

 

 

마징가 Z도 울고 갈 것 같은 나의 체력~ 하하하

 

 

 

오늘 역시 참 많은 곳을 다니며,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중.

 

"시립미술관 - 팀버튼전시회, 덕수궁, 서울광장, 삼청동카페거리,,,"

 

 

 

쉬어갈 겸 "Cafe 더블유이"를 찾았다.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인터넷 검색을 자주하게 된다.

 

 

 

전날 미리 검색을 해보니,

 

한국식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다는 이야기가 많은 "더블유이"

 

그리하여 쉽게 찾아 올 수 있었던 곳 ^ㅡ^;;

 

 

 

 

 

더블유이는 고전음식에 서양식 스타일을 더해 만든 한식 디저트 카페란다. 

 

 

 

 

가게 밖에도 써 있듯,,,

 

 

호떡팬케이크가 대표 디저트이며,

 

그라니따 (얼음과자 Or 빙수)가 맛있는 카페란다.

 

 

 

 

 "복분자 식혜 얼음과자 (Ricepunch Granita)"와 "바나나 호떡팬케이크 세트"를 선택!! 

 

이 곳에서 맛있다는 디저트는 모두,,,

 

 

 

 

얼음과자,,, 3월초에  이른 감이 있지만~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를 그냥 지나칠 순 없지 않은가!!

 

 

복분자 식혜 그라니따 외에, "수정과 그라니따"와 "미숫가루 그라니따"도 있다.

 

 

 

복분자 식혜 그라니따가 나왔을 때,

 

어머나!! 복분자가 3개??

 

 

 

 

 ,,,,하고 생각했지만, 식혜얼음과자를 다 먹고 나니 드러나는 복분자 듬뿍!!

 

 

 

더블유이 얼음과자는 여느 빙수처럼 섞지 말고

 

차례데로 맛을 음미하며 먹으면 더 좋다고 알려주셨다.

 

 

 

 

 그리고~ 더블유이의 대표 디저트라는 "호떡팬케이크"

 

 

 

Best라 쓰여 있는 "바나나 호떡팬케이크 Set"를 선택.

 

 

 

Best는 그 때 그 때 다르다.

 

(아직 포스팅은 안 했지만~ 지난 번엔 "스트로베리"에 Best라 쓰여있어 선택했었는데,,,) 

 

 

 

 

 팬케이크만 맛 볼 수 있는 단품도 있다.

 

Set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포함되어 있다.

 

 

 

 

 구운 바나나가 올려진 두툼한 호떡 2개~

 

호떡 사이에도 구운 바나나가 자리하고,

 

호떡 속에는 건 바나나를 포함해 다양한 건과류가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고소하다.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 미숫가루 + 조청(엿)

 

약간은 찰진 듯한 동서양이 만난 맛이랄까??

 

 

 

 

 

 

 

 

 

 옛 집 구조를 그대로 이용해 리모델링한 모양이다.

 

그래서 구조도 독특한 미로 느낌이다.

 

 

 

저 공간은 내가 좋아하는 자리인데,,, 한발 늦었다.

 

사람이 많아 붐비는 시간(?)은 피하는 게 좋을 듯,

 

외국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카페인지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던,,,

 

(한국 여행책자에 실려있는 모양이다.)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맛도 좋고!!

 

기분 좋은 카페 나들이다.

 

 

 

 

삼청동 더블유이 - 한국식 디저트 Cafe,,, 호떡팬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2013.03.0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 더블유이 삼청동점
도움말 Daum 지도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6.08 13:09

    핫핫핫 대박이네요!!!
    삼청동에 더블유이!! 꼭 기억해서 가야겠어요~
    종종 다녔는데 왜 못봤을까요? ㅋㅋㅋㅋ
    혹시 가격이 좀 비싼가요? ㅎㅎㅎ
    잘 보고 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또 들를께요 ^^

    • 초록구슬 2013.06.12 00:26 신고

      가격이 싸진 않죠....
      삼청동 자체가 싸진 않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근데 정말 맛은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그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