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그리고 커피

[카페 / 줄리엣 신스 커피 케어] 홍대, 녹차빙수 맛있는 카페 - 커피볶는 집 Cafe [줄리엣 신스 커피 케어] 2012

 

 

 

 

정말 오랜만에 "홍대"를 찾았다.

 

 

 

이전부터 "홍대 피카소거리"를 가보고 싶었는데,

 

생각만 있었지 이 곳을 찾기까진 많은 시간이 흘렀다..ㅡ,.ㅡ^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운 날씨는

 

날 시원한 카페 찾는 마음으로 바뀌게 만들고,

 

 

더 문제는 사람들이 피카소거리를 모른다는 것이다.

 

"피카소거리가 모예요?"

 

"그런게 있어요?"

 

"모르는데요..."

 

 

 

 

 

에잇 카페에서 시원하게 "빙수"나 즐겨야겠구나~

 

생각하고 탐문하던 중,,,

 

 

 

 

잡지 메종에 소개 되었다는 곳을 들어가게 되었다.

 

 

 

 

커피가 맛있는 집이라는데,,,

 

난 "녹차빙수"로 선택.

 

 

냉면 그릇만한 커다른 그릇에 넉넉히 담겨져 "녹차빙수"가 나왔다.

 

가격은 1100원선.

 

 

 

 

내가 여름을 좋아하는 또하나의 이유가 바로 빙수의 계절이기 때문이다.

 

 

빙수를 심하게 좋아하는 나~

 

이 여름, 다양한 빙수를 맛보고 싶다. 하하~

 

 

 

 

아무도 없는 카페에 앉아 창밖을 내다보며 빙수를 먹으니~

 

이 보다 시원할 수 없구나!!

 

 

 

 

더위를 피해 한참을 머문 후~

 

 

 

카페지기님께 "피카소거리" 위치를 물어보니

 

설명은 해주시는데,

 

당췌 어딘지는 모르겠고.

 

왔으니 보고는 가고 싶은데,,,

 

 

 

 

 

 

홍대, 커피볶는 집 [줄리엣 신스 커피 케어] - 녹차빙수 2012.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