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영월 선바우산 2009

피곤함이 쌓여서 일까...

아침에 늦잠을 잤다.

그래서 숙소에서 8시가 넘어서야 길을 떠날 수 있었다.

오늘은꽤나 더울 모양인지,

아침부터 푹푹~ 찐다.

"지금이 무더운 여름이었지" 다시금 실감나는 날씨이다...




날씨가 더우니 계곡의 시원한 물이 눈에 들어온다...







영월 선바우산 2009.08.04 (셋째날)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월 호법실고개 2009  (0) 2009.08.09
영월 호법실고개 2009  (2) 2009.08.09
태백 태백역 2009  (0) 2009.08.09
태백 추전역에서 바라본 매봉산 풍력발전 2009  (0) 2009.08.09
태백 추전역 2009  (1) 200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