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인제 필례약수 2009

한계령을 다시 돌아 내려와

주변에 "필례 약수터"에 갔다.

약수... 역시나 녹물이려니 생각은 했지만,(약간의 기대도 했건만...)

진짜 녹물이다.

오전 약수는 사이다에 녹물을 탄 맛이었지만,

이 곳 "필례 약수"는 그냥 녹물 맛이다.

왜 약수는 모두 녹물인지......??






인제 필례약수 2009.08.29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제 귀둔리 2009  (0) 2009.09.01
인제 귀둔리 수수밭 2009  (2) 2009.09.01
인제 한계령 2009  (4) 2009.09.01
인제 한계령 2009  (4) 2009.09.01
인제 한계령 2009  (0) 2009.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