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메밀철인가??
봉평에는 메밀꽃이 한창이겠다.
도로 한켠의 메밀밭을 보니 이효석의 "메밀꽃 피 무렵"이 생각난다...
"달빛에 소금을 뿌려놓은 듯한~"
배추도 싱싱하고...
산 좋고, 물 좋은 곳이라농산물이 잘 되는가보다.
인제 귀둔리 2009.08.29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제 귀둔리임도 야생화 2009 (2) | 2009.09.01 |
|---|---|
| 인제 귀둔리임도 2009 (0) | 2009.09.01 |
| 인제 귀둔리 2009 (0) | 2009.09.01 |
| 인제 귀둔리 수수밭 2009 (2) | 2009.09.01 |
| 인제 필례약수 2009 (0) | 2009.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