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은 무궁화의 도시!!!
낮에 홍천 무궁화축제 장소 옆으로 지나왔었는데,
이른 시간이라서 밤에 다시 와보기로 했었다.
제 1회라고 하는데...
프로그램을 보니 동네 잔치 같은 생각도 든다.
어쨋든 번창하는 축제가 되시길...
그러고 보니 다른 지방도 비슷하겠지만,
유독 "홍천"에 축제가 많은 것 같네~
"홍삼축제, 찰옥수수축제, 무궁화축제 등등~"
앗... 이것은 "찰옥수수 축제" 때 본 조형물인데...
재활용하는 센스~!!!
홍천 "제1회 무궁화축제" 2009.08.29
'대한민국 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포 석모리 포도밭 2009 (0) | 2009.09.11 |
|---|---|
| 홍천 제1회무궁화축제 2009 (0) | 2009.09.01 |
| 인제 귀둔리임도 야생화 2009 (2) | 2009.09.01 |
| 인제 귀둔리임도 2009 (0) | 2009.09.01 |
| 인제 귀둔리 메밀밭 2009 (1) | 2009.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