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동이와 형제들 (라이언)

[라동이와 형제들] 악죠씨, 여자친구 악가씨를 만나다 # 내 생일 4월 4일 2023

 

시골집에서 서울집에 도착했더니

밤 10시가 다 되어간다.

장대비에 모든 것이 젖었다.

정리하고 치울 것이 3배는 늘었다.

 

얼른 정리하고, 내 생일 4월 4일이 지나가기 전에 열어보아야 할 소포가 있다.

일부러 내 생일에 맞춰서 나의 쏘울메이트 똥미언니가 생일 선물로 보내준 것이니!!!

 

 

언제나 그랬듯이 라동이가 대표로 언박싱을 한다.

 

 

튼튼한 라담이가 도와주고...

오늘의 감독님은 악죠씨이신가요??

 

 

끙차~

 

 

악죠씨???

악죠씨가 와 봐야 해요!!!!

 

 

끙차!!!

 

 

띠로리~;;;

 

 

혹시 여기가 악죠씨네집 맞나요??

 

 

라동아, 어쩌지??? 부끄러워...

힘내요!!! 악죠씨!!!

 

 

(뒤도는 순간) 자동 뽀뽀...

어이쿠... 라동이 부끄~

 

(악어의 장점(?). 입이 길어 자동 뽀뽀가 된다)

 

 

나는 악가씨라고 해요.

나이는 23살 (2023년에 태어났기에)

나의 이상형 악죠씨를 만나러 왔어요.

 

 

그렇게 악죠씨의 봄날. 진짜 봄날이 찾아왔다.

 

 

우리 참 잘 어울려요...

 

 

이름 : 악가씨

나이 : 23살 (악죠시보다 1살 연상)

특징 : 눈이 굉장히 크고, 꼬리가 튼튼함, 그리고 악죠씨를 아주 좋아함

 

 

 

 

 

 

 

 

커다란 버섯을 들고 왔네??

 

 

 

 

 

 

 

 

 

 

 

악죠씨!!! 축하해요~!!!

 

 

그리고, 나의 생일 맞아~

꽃차와 레니니 스탬프도 함께.

 

4월 4일이 지나가기 전에 열어봐서 다행...

 

 

따따봉~

 

 

이유는 모르겠으나 요즘 라이언 덕후 친구들 중에서 유행하는 레니니~

스텐딩 인형은 구하기 힘들다던데!!! 매장을 가야 하나.

 

 

귀엽네 :D

 

 

참 매력적인 악가씨!!!

 

 

요리보고...

 

 

죠리봐도...

 

 

참... 예쁘다.

 

내 생일 잊지 않고 챙겨주는 친구들!!! 고마워요!!!

 

 

우리는 콧구멍 커플...

 

 

언박싱을 끝내고, 사진까지 찍었더니...

오늘이 3분 남았다. 휴~

 

 

[라동이와 형제들] 악죠씨, 여자친구 악가씨를 만나다 # 내 생일 4월 4일  202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