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동이와 형제들 (라이언)

[라동이와 형제들] 오맹이의 라이언달력 # 2022년 라이언달력 # 오맹산타 2021

 

비상~ 비상~!!!

소포 배달이 완료됐다는데...

소포는 오지 않았다.

 

어찌 보면 가장 기다렸던 소포인데 ㅠ,.ㅠ

 

밤 9시 30분 즈음.  죄송하지만 택배 아저씨께 전화를 했다.

여차여차 저차저차...

다른 집에 두고 오신 것 같단다.

소포 포장지가 반짝이라는 보내 준 친구의 말에

아저씨께 포장지 이야기를 했더니,

보셨단다. @ㅡ@;;;

대체 얼마나 화려한겨???

 

반드시 찾아서 내일 다시 가져다 주겠다셨다.

기다리는 방법뿐이 없었다.

그대로 돌아오기만을 기다렸다.

 

 

다음날. 크리스마스이브 24일.

택배 아저씨로부터 이른 저녁 문자가 왔다.

"찾아서 두고 갑니다 ^^"

 

아저씨 덕분에 오맹 산타가 크리스마스 이브엔 찾아 올 수 있었다.

 

 

띠용~ 포장지가 홀로그램에 진짜 화려하다.

역시 보낸 친구답다 ㅋㅋㅋ

 

 

너무 예뻐서 다양한 방향으로 자꾸만 바라보게 된다.

 

 

올해가 그 친구가 직접 제작한 다섯 번째 라이언 달력일 거다.

난 이번 달력을 포함해 4개 보유...

 

보통은 이벤트를 했는데,

이번엔 주고 싶은 사람들 몇 명에게 선물로 보냈다.

 

감사해요!!!

 

 

약 3전 전 즈음이었을 거다.

달력에 넣고 싶은 사진 2장을 보내달라고.

난 예쁜 라이언 사진이 많아서 고르기 참 힘들었다.

 

 

고민 많이 해서 고른 2장의 사진...

 

처음엔 라동이 오 형제가 모두 들어간 사진으로 할까??? 하다가

하나씩 있는 게 깔끔하고 포인트가 될 거란 생각에~

라민이 한 장. 라동이 한 장.

이렇게 골라보았다.

 

 

우리 집 라이언 첫째... 라동이

 

 

 

 

소포를 열어보자!!!

꺄아아아아~

 

 

꺄아아아아아아아아~

소리 질러~!!!

 

 

너무 예쁘다.

 

참고로 그림 제출하신 분들은 모두 다 어찌어찌 알고 있는 라이언 덕후 분들이다.

라이언으로 통하는 그런 친구다.

 

 

 

 

 

스티커까지!!!

 

작년엔 색칠공부 종이도 있었는데...

참 재밌는 그런 친구다.

 

 

 

 

 

 

 

 

 

 

 

소포의 메인인 달력을 넘겨보자!!!

 

 

라동이...

 

 

라민이...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아이디는 가렸다.

재밌는 게 라이언들마다 각각 이름이 있다.

 

뚠뚠이...

 

 

라난이...

 

 

얼짱이...

 

 

우리 집 라동이...

 

 

 

 

 

동글이와 초동이...

 

 

라난이...

 

 

똥미...

 

 

더맹이와 오라이...

 

난 오라이 왕팬이다.

얼마나 멋진데!!!

오라이 팬클럽 서울지부장으로 임명되어 있다.

 

 

똥미...

 

 

우리 집 라민이...

 

 

 

 

 

초복이 와 얼짱이...

아니... 근데 11월에 왠 바다에서 수영하는 그림이요...ㅋㅋㅋ

못 말린다.

 

 

라연이랑 콘...

 

 

소포 언박싱은 언제나 타임랩스로 담아서 

보내신 분께 보내드린다.

내가 이렇게나 기쁘고 좋아하고 있다는... 작은 보답이랄까???

 

 

올 한 해도 오맹이의 라이언 달력 덕분에...

즐거울 것 같다!!!

정말 고맙고. 올해도 잘 부탁해!!!!

 

 

[라동이와 형제들] 오맹이의 라이언달력 # 2022년 라이언달력  202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