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관,전시회,영화

[브릭 코리아 컨벤션 2014] 국내 최대 레고 창작 전시회 2014

 

지난 12월 6일부터 12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개최된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오후로 갈 수록 줄을 서야하는 상황이 벌어지니

 

조금이라도 이른 시간에 전시장을 찾는 것이 좋을 듯 싶다.

 

 

 

호빗, 스타워즈, 아이언맨, 트렌스포머, 기차, 배, 건축물, 이순신 장군등,,,

 

그리고 그 외에 다양한 창작 레고들 300여점을 전시한다.

 

 

 

 

조금은 이르다면 이른 시간에 찾았던 난,,,

 

기다림 없이 여유롭게 관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대략 1시간 30분 정도를 머문 것 같은데~

 

나올 때 보니, 긴 줄이 늘어져 있어 안심이었다.

 

 

 

 

게다가 특이한 점은 레고 전시회인데,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더 많다는 것!!

 

 

누구나 한번쯤은 어린 시절 가지고 놀았을 레고의 인기를 실감케한다. ^ㅡ^;;;

 

 

 

 

단, 내 개인적인 문제가 있었다면~

 

작품의 종류도 많고, 다양한 색깔의 작은 레고들이 어리어리(?) 하다보니,

 

머리가 어질어질~ 뱅글뱅글 돌았다. ㅡ,.ㅡ^

 

 

 

그래도!!

 

하나하나 자세히 관람하는 자세~

 

한 세트 떡,,, 들어다 거실에 놓고 싶었다.

 

 

 

 

 

 

 

 

 

 

 

 

 

 

 

 

 

 

 

 

 

 

 

 

 

 

 

 

 

 

 

 

 

 

 

 

 

 

 

 

 

 

 

 

 

 

 

 

 

 

 

 

 

 

 

 

 

 

 

 

 

 

 

 

 

 

 

 

 

 

 

 

 

 

 

 

 

 

 

 

 

 

 

 

 

 

 

 

 

 

 

 

 

 

 

 

 

 

 

 

 

 

 

 

 

 

 

 

 

 

 

 

 

 

 

 

 

 

 

 

 

 

 

 

 

 

 

[브릭 코리아 컨벤션 2014] 국내 최대 레고 창작 전시회  2014.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