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이야기

[일상 / 조카 돌잔치] 나의 하나뿐인 조카,,, JUN의 첫 번째 생일 2017


나의 하나뿐인~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카 JUN.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



고모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공부는 옵션 아니고, 필수!!! :D )



준이의 돌잔치 사진은 아이러니(?)하게도

동군이 찍은 여러장의 사진이 이 날의 "베스트" 사진이 되었다고 한다.


대단해요~!!!








돌잡이에서 "돈" 잡았으니,,,

앞으로 돈 많이 벌고~


멋진 준이가 되기를 바랄께 :)




그리고,,, 발산동 총각들~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







"Canon 6D + Canon EF 50mm f / 1.8 STM 렌즈"로 촬영~!! 




[일상 / 조카 돌잔치] 나의 하나뿐인 조카,,, JUN의 첫 번째 생일  2017.12.10  (파티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