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인사동 / 인사동1길] 밤에 더 빛나는 인사동1길 # 인사1길 2017


서울에서 내가 좋아하는 곳 중 한 곳인,,, "인사동"

요즈음 인사동 골목 골목이 예쁘다라는 사실을 알아가는 중이다.



매번 메인스트리트만 거닐다보니, 

골목에 숨겨진 볼거리와 아름다움을 항상 지나쳤었다.



그래서~ 삼청동을 가든 감고당길을 가든~

최대한 골목길을 걸으려 노력한다.





인사동 1길.

여긴 밤이면 반짝반짝 예뻐지는 숨겨진 골목길이다.


지난 9월부터 "인사1길 컬쳐스페이스"에서 전시중인 "아프리카 미술 / 팅가팅가전"으로 꾸며진 골목길인데,,,

11월초에야 알았다.


그동안 메인스트리트로만 지나쳐서 몰랐던 모양이다;;;




"팅가팅가전"은 앞으로 만나보고 싶은 전시회.

일단은 밤 10시 즈음, 인사동을 지나갈 일이 있어~

일부러 "인사동 1길"을 찾았다.




표지판엔 "인사동 1길"이라 쓰여 있지만,

지도에 이렇게 검색을 하면 전혀 엉뚱한 곳으로 대려다준다;;;


"인사1길"로 검색해야 한다.















현재 위치하고 있는 "인사1길 컬쳐스페이스"는,,,


1964년 빠고다 가구’ 공장으로 만들어져 쇠락한 상가로 잊혀진 공간이었으나

"재생건축" 을 통해 "복합문화상업 공간"으로 다시 부활한 장소라고 한다.


"렛츠 비 해피 팅가팅가"

,,, 다음에 만나러 올께요 :)






이런 오래된 느낌 참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인사동 골목골목을 누벼봐야겠다.





"Canon 6D + Canon EF 50mm f / 1.8 STM 렌즈"로 촬영~!! 






[인사동 / 인사동1길] 밤에 더 빛나는 인사동1길 # 인사1길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