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코엑스 / 카카오프렌즈샵] 코엑스 # 카카오프렌즈샵 # 하트 라이언 # 나뚜루 팝 # 스타필드 2017

 

 

추운 날엔 역시 실내가 최고!!!

 

 

코엑스몰, 스타필드, 카카오프렌즈샵, 건담 샵, 어벤져스 샵,,,

(어벤져스 샵은 꾹~ 참느라 혼남;;;)

아쿠아리움 앞에서 "도리"도 만나고 :)

시원하게 (하하하) 나뚜루 팝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이미 지난해 지나갔지만, 너무나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도 만났다.

 

 

안녕,,, 라이언 :)

 

넌,,, 도대체~ 안 예뻐해 줄 수가 없구나 :)

 

카카오샵 구경을 했는데,,,

이젠 더 이상 구매하고 싶은 게 없다. 다행이야~ ㅡㅡ;;;

 

 

 

베이비 라이언 :)

 

빈 손은 좀 아쉬워,,, (이런;;;)

꿀 땅콩, 커피 땅콩, 초코 쿠키를 각각 1000원에 구입 :)

 

 

다른 건 모르겠고~

초코 쿠키만!!! 정말 맛있다.

재구매 의향 있음~ :)

 

 코엑스몰과 스타필드 두가지 쇼핑몰이었구나,,,

자주(?) 오는 편이면서도 몰랐네???

 

 독특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 작년?? 만난 크리스마스 트리 중에서 가장 예쁘다 :)

 

 헐크 버스터,,,, 멋져요~ >ㅡ<;;;

 

 그렇게 춥다고 난리부르스를 칠 땐 언제고,,,

난 아이스크림 가게로 고고고~ :)

 

맛난다. 나뚜루 >ㅡ<;;;

녹차 + 스트로베리 + 라즈베리

 

 

한낮 영하의 날씨에서도 씩씩하게 다녔는데~

집에 돌아와서 안 좋은가,,, 싶었는데???

에잇!!! 멀쩡 ㅡㅡ;;;

너무 건강한 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코엑스 / 카카오프렌즈샵] 코엑스 # 카카오프렌즈샵 # 하트 라이언 # 나뚜루 팝 # 스타필드  2017.01.1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 코엑스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