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2

(3)
[홈에이드 카페 / 카페라떼] 사랑스러운 스노우캣 라떼 2018 나... 아무래도 전생에 홍길동이나 김정호였던 것 같다. 푸하하하하... 자꾸만 밖으로 나가 무언가 구경하고,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 지인분들의 말씀에 의하면, "김정호"였을 것 같단다. 전국을 걸어서 누비며, "대동여지도"를 그렸을 것 같다고 하길래. 이럴 줄 알았다면,,, 조금 더 심혈을 기울여서 그리는건데~ 아쉽다. ...라며, 코믹하게 답변을 했다. 크크크... :D 그러다보니, 블로그도 뒷전이요. 그 동안 열심히였던 홈카페도 열정이 식었다. ㅡ,.ㅡ;;; 그래도 가끔은 카페 음료를 만들 곤 하는데. 뭐든,,, 연습이 중요하다고. 잘 그려지지는 않는다. 오랜만에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리고... 우유 거품을 만들고... 초코시럽으로 스노우캣 에칭을 그려넣었다. 항상 좋은 날이었으면 좋겠다. 오늘 마..
[일상 / 폭염의 시작] 시골집에서 돌아 온 나른한 밤 2018 나만 시골집에서 서울로 돌아왔다.(2018.07.07~07.09) 요즈음 아빠께서 잦은 출장으로 많이 바쁘시다.덕분에 시골집에 갈 땐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는데,,, 대중교통이라 시간이 많이 걸린다.대장정을 하고 온 듯... 온몸이 나른하다. 엄마는 그 후로 3~4일 정도 더 머무셨는데...아마도 내가 시골집에서 머물다 떠나온 날까지만 딱!!! 날씨가 좋았던(?) 모양이다. 사실. 비도 오고... 너무 추워서 겨울 코트 입고 있었는데,,,그 후로 푹푹 찌는 폭염이 지속 되었다고 ㅡ,.ㅡ많이 힘드셨다고 하신다.(그러면서도 바로 오시지 않은 이유는,,, 내 집 마당이 좋기 때문 :D) 더불어 전국엔 폭염이 차차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고~뉴스에선 일본 기온이 연일 40도를 넘고 있다는 소식이... ㅡ,.ㅡ그래서..
[홈메이드 깨꽃튀김] 시골집에서 수확한 채소들로 만든 튀김 # 깨꽃튀김 # 깻잎튀김 # 가지튀김 # 허수아비 머리 만들기 2018 지난 번에도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찾았다고 했는데......또 다시 두 달만에 찾은 나의 블로그 ㅡ,.ㅡ 이제는 정말 내 블로그가 많이 어색하다... 또르르르르.... 시골집 이야기 만이라도 밀리지 않으려고 했는데...이렇게 되어버렸다. 사실,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보다는~밖으로 나가 예쁜 풍경. 많은 볼거리들을 만나는 재미가 더 흥미로운 건 사실이다. 10월초...엄마께서 시골집에 머무르다 돌아오실 때~몇몇가지 채소들을 가져 오셨다. 시골집 마당은 농사가 목적인 곳은 아니라... 먹을거리가 풍성하지는 않고 소소하다. 언제부턴가. 시골집은 식구들이 모두 함께 가기보다는... 시간이 되는 식구들이 몇 일이나 잠시 머무는 곳이 되었다. 엄마께서 시골집에서 가져오신,,,가지, 깻잎, 깨꽃으로 튀김을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