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홈카페

[홈에이드 카페 / 카페라떼] 사랑스러운 스노우캣 라떼 2018


나... 아무래도 전생에 홍길동이나 김정호였던 것 같다.

푸하하하하...


자꾸만 밖으로 나가 무언가 구경하고,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




지인분들의 말씀에 의하면,

"김정호"였을 것 같단다.


전국을 걸어서 누비며, "대동여지도"를 그렸을 것 같다고 하길래.

이럴 줄 알았다면,,, 조금 더 심혈을 기울여서 그리는건데~ 아쉽다.

...라며, 코믹하게 답변을 했다. 크크크... :D

 



그러다보니, 블로그도 뒷전이요.

그 동안 열심히였던 홈카페도 열정이 식었다.

ㅡ,.ㅡ;;;



그래도 가끔은 카페 음료를 만들 곤 하는데.

뭐든,,, 연습이 중요하다고. 

잘 그려지지는 않는다.



오랜만에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리고...

우유 거품을 만들고...


초코시럽으로 스노우캣 에칭을 그려넣었다.


항상 좋은 날이었으면 좋겠다.

오늘 마냥~!!!




나는,,, 날이 갈 수록 라동이(라이언)가 너무 좋다.

무언가에 애착을 갖는다는 건... 생활의 큰 활력소가 되는 것 같다.






후루룩,,,


다행히 더 이상 늘지 않는 커피용품...

종류가 많진(?) 않지만,

바로 얼마전까지만해도 이것저것 욕심을 부렸던 커피용품들.


어쩌다보니, 자수 놓은지도 참 오래되었다.






잊을 만하면 한번씩 만들어오는 동씨의 베이커리...

맛있게 잘 먹을껨 :D




라동이도 냠냠,,,




Canon G1X Mark2로 촬영~!!!



[홈에이드 카페] 사랑스러운 스노우캣 라떼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