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도시, 서울

[DDP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주말에 만나는 밤도깨비 야시장 # 타코 # 떡볶이 # DDP 야경 2017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지난 3월 24일을 시작으로 10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3일간

밤 6시부터 11시까지

버스킹 공연, 대부분 핸드메이드 제품인 프리마켓,

그리고 먹거리 가득한 푸드트럭을 만날 수 있다.

 

 

장소는 여의도, 반포(달빛광장), 청계천, 청계광장, DDP,,, 이렇게 다섯 곳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밤도깨비 야시장 홈페이지에서~

http://www.bamdokkaebi.org/

 

 

 

서울의 명소가 가진 공간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밤도깨비들과 함께 떠나는 새로운 서울형 야시장이다.

 

서울시 주관이라 나름 체계도 있고, 볼거리, 먹거리가 다양해

내국인을 비롯해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많은 곳이다.

 

밤 6시면 짜잔~ 하고 나타나는 "밤도깨비야시장"

 

누군가 그랬다,,, "공유인가???"

 

낮에는 그렇게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밤도깨비가 나타날 시간이 되자~

어디서들 나타났는지,,, ㅡㅡ;;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뭐니뭐니해도 먹거리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가장 인기다.

 

 

대부분의 트럭들이 인기가 많은데,

그 중 인기가 짱짱인 푸드트럭들은 대기 시간이 만만치 않으니, 줄을 빨리 서야 한다.

 

모두 눈 여겨 본 것은 아니지만,

단품 음식 기준으로 3000원~20000원(?) 정도까지 있는 것 같다.

 

매콤달콤한 타코,,,

 

 

 

매콤한 떡볶이,,,

군만두도 올려져 있다.

 

그러고보니, 매콤한 음식이 땡겼던 모양이다 :)

 

대부분 젊은 사람들이 운영을 하고 있어~

활기와 생기가 넘치는 야시장이다.

 

다양한 음식들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하다.

 

 

10월말까지라 하니,

그 동안 몇 번은 더 찾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드는 야시장이었다.

 

 

 

집으로 돌아갈 지하철을 타러 가면서도 나의 "DDP 야경" 구경은 계속됐다.

 

 

 

 

 

 

 

라동이도 함께한 DDP여행 :)

오늘도 행복했어요!!!

 

 

 

 

 

 

 

[DDP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주말에 만나는 밤도깨비 야시장 # 타코 # 떡볶이 # DDP 야경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