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그리고 커피

[카페 / 카페드원피스] 홍대, 원피스 공식카페 # 카페드원피스 # Cafe de One Piece 2016

 

 

홍대에서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을 보고 나온 후,,,

(2016년 12월 17일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은 첫째날이었다.)

 

 

집으로 돌아갈까,,,

아니면 연말이니 홍대 거리를 더 걸어볼까??

고민하던 찰라, 생각난 것이 있었으니,

"원피스 카페"였다.

 

 

 

홍대에 위치한 "원피스 카페"는 바로 전날 오픈했다.

원피스 공식카페로 우리나라의 1호점이란다.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을 알게 된 페이스북의 어느 글에선

하루 사이로 원피스 카페와 카카오프렌즈 박물관이 오픈을 맞아~

그렇지 않아도 사람 많은~ 홍대 일대가 들썩일 듯 하다는 내용이 있었다.

 

정말 그 때문인지,,,

다른 날보다 유난히 사람들로 북적이던 홍대거리.

전진이 힘들었다;;;

 

 

내가 갔을 땐~ 원피스 카페가 오픈 한지 이틀 밖에 되지 않은 시점이라

(지금은 검색하면 지도에 잘~ 나온다)

찾아가기 정말 힘들었다. ㅡㅡ;;;

 

 

12월 중순, 연말연시라~

 

그렇지 않아도 사람 많은 홍대거리엔 더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고,

나무는 반짝이 옷을 입었다.

 

많이 헤맨건 아니지만,

지도에 나와있지 않아 찾아오는데 에로사항이 많았다.

 

 

멀리서 보이는 "써니호"가 어찌나 반갑던지;;;

 

카페 앞은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

카페도 있고, 캐릭터샵도 있다.

 

카페를 가보고 싶었는데,

품절된 것도 많고 줄도 굉장히 길어~

 

샵으로 들어가는 곳에 줄을 섰건만 기다리는 시간만 1시간;;;

 

 

 

 

 

 

 

 

 

내가 갔을 땐~

정식 오픈은 아니었어서 곳곳을 마음껏(?) 둘러 볼 수 있었다.

 

 

1층 캐릭터샵도 구경하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다양한 원피스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고, 원피스 만화책도 비치되어 있었다.

 

모든 것이 원피스,,, 원피스,,,

 

 

 

 

 

 

 

 

 

2층에선 써니호 갑판으로도 연결된다.

 

 

이 곳에 서 있으니~ 오른속 번쩍 들고,,,

만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고 싶다.

 

 

 

 

 

지금은 오픈한지 보름 즈음 되어서~

정식 오픈이 된 상태 일 듯.

 

 

홍대나 신촌 가는 길에 들러

써니호 갑판에서 디저트를 포함해(특이한 디저트가 많더군) 음료 한 잔 해보고 싶다.

 

 

 

 

[카페 / 카페드원피스] 홍대, 원피스 공식카페 # 카페드원피스  2016.12.17